[공인인증서] 공인인증서 등록 중 클릭 및 화면전환 오류가 발생합니다.
- 보안담당자
- 조회수1783
- 2019-02-19
Q. 공인인증서 등록 중 화면 클릭이 안 되거나 정보 입력 후 다음 화면으로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.
어떻게 하면 될까요?
A. 한 사람에게 여러 장의 공인인증서가 발급될 수 있기 때문에, 학교 시스템에서 사용할 1장의 공인인증서를 사전에 등록해야 합니다.
등록 중 오류가 발생하였을 때는 아래의 2가지 해결책을 적용해 보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Java 재설치
(https://www.java.com 접속 > 무료 java 다운로드 및 설치
2. IE(인터넷 익스플로러) 초기화
메뉴 중 '도구' 선택 > 인터넷 옵션 > '고급' 탭 > '원래대로' 버튼 클릭 > IE 끄고 다시 켠 후 시도
관련문의 ☎
설치/사용 관련 : 내선 6119 (혹은 031-299-6119)
정책 관련 : 내선 5217 / 5214 혹은 security@skku.edu